남자 잘생겨지는법 2탄 - 자세 목소리 향수

    남자 잘생겨지는법 1탄에 이어 2탄은 얼굴이 아닌 사람 전체의 아우라를 만들어주는 비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잘생겼다하면 얼굴을 떠올리지만 아닙니다. 몸 전체의 밸런스와 청각(목소리), 후각(향수)을 자극하는 분위기도 한 몫합니다. 이 3가지의 분위기 때문에 사람들이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시각, 청각, 후각은 단순히 얼굴만 잘생긴 것 보다 더 치명적입니다. 반드시 내용을 흡수하여 성형수술하는데 1000만원씩 쓰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른 자세에서 나오는 아우라

    요즘에는 자세가 바른 사람을 찾기 힘듭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매일 사용하는 우리들은 바른 자세가 나오는 것이 신기할 정도이지요. TV로 보는 배우들과 비교해서 실제 우리들이 마주하는 주변 사람들의 모습은 완전히 다릅니다. 거북목, 구부정한 자세의 젊은 남자들이 훨씬 많은데요.

     

    이건 다시 말해서 조금만 자세가 좋으면 남들 보다 훨씬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자세가 바른 사람들을 보면 자신감이 있어 보입니다. 자신감이 있는 남자들은 여자들이 매력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주변에 혹시 반듯한 자세를 가진 사람이 있으신가요? 구부정한 사람과 비교한다면 어떤가요? 비슷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면 첫인상에서 당연히 좋은 자세의 남자가 훨씬 끌릴 것입니다. 바로 자신감이 자세로 부터 느껴지고 매력의 요소 중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바른 자세를 가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 일찍부터 곧은 자세의 중요성을 느끼고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유투브에서 자세 좋아지는법, 운동법 안 본 영상이 없을 것입니다. 벽서기도 해보고, 필라테스 자세도 따라해봤습니다. 아마 저처럼 따라해보신 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쉽게 효과가 나지 않기 때문에 습관으로 잡히기가 정말 힘듭니다. 수많은 실패를 거듭했었는데요. 

     

    가끔씩 따라하다가 포기하고를 반복하다가 우연히 경침 운동법을 알게되었습니다. 정말이지 이건 누구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을만큼 쉽게 효과를 봤습니다. 사실 운동법이라고 할 것도 없습니다. 그냥 매일 5분만 누우면 됩니다. 경침을 바닥에 두고 눕는 것만으로 스트레칭이 되고 자세가 알아서 좋아지더군요. 처음 경험했을 때는 헛웃음이 낫습니다. 이렇게 쉽게 좋아지는 방법이 있는데 지금까지 삽질을 몇번이나 한건지... 별에별 자세 운동법을 했을 때 큰 효과가 없었는데, 조선시대때 부터 있었을 법한 나무베개 하나 사용하니 자세가 좋아졌습니다. 

    경침-운동법-자세-교정
    경침 운동법

    위 자세 모두 스트레칭에 좋으나 제가 말하는 자세 효과는 '7번 척추에 경침' 이 부분입니다. 날개뼈 쪽으로 누워서 스트레칭 한 후에 거울을 보세요. 전혀 자세를 신경쓰지 않아도 올바르게 변한 자신의 자세를 볼 수 있습니다. 고작 1~2만원 하는 돈으로 신세계를 느낄 것입니다. 자세교정하러 운동 배우기전에 경침부터 먼저 해보세요!

     

    https://coupa.ng/caXu0z

     

    아따산 참 편백나무 경침

    COUPANG

    www.coupang.com

     

    명확한 목소리

    사람의 얼굴, 자세, 스타일이 첫 인상이라면 목소리는 두번째 인상입니다. 매력적이고 멋있는 남자하면 누가 생각나느냐했을때 많은 분들이 배우를 떠올릴 것입니다. 준수한 외모도 있지만 대부분 연기를 위해 또렷하고 명확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굳이 감미로운 목소리가 아니더라도 선명한 목소리를 가지고만 있어도 사람들은 당신의 귀에 더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 또한 목소리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해봤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목소리 교정은 정말 어렵습니다. 단기간에 되지 않으며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 당장에 가장 쉽게 바꿀 수 있으며 매우 효과적인 방법 2가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첫번째는 말을 흐리지 않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남성들이 끝말을 흐립니다. "네 밥 먹었어ㅇ..." 처럼 끝말을 흐리지 않는 것만으로도 전달력이 매우 좋아집니다. 어떤 물음에도 끝말은 절대 흐리지 않겠다는 기본 마인드를 가지고 말해보세요. 기존에 당신을 알던 사람들의 눈빛이 바뀌는 것을 느끼실거에요. 무언가를 전달할 때 상대방이 집중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눈빛만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상대방이 실제 거리보다 멀리있다 생각하고 말하기입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대상이 30Cm 앞에 있더라도 3미터 떨어져있다고 생각하면서 말해보세요.(만약 목소리가 크다고 피드백을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개선할 필요 없습니다.) 이 방법은 생각만으로도 먹는 소리를 방지해줍니다. 저는 내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 학창시절때 부터 항상 소리가 입안에 맴돌았습니다. 흔히 말하는 먹는 소리의 대표격이였지요. 이를 바꾸고 싶어 발성법도 공부를 했는데 그 중에서 가장 효과를 본 건 위의 방법이였습니다. 목소리가 선명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위 2가지를 명심하고 말해보세요. 상대방의 반응을 보면 자신이 얼마나 바뀌었는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향수

    사람의 외관을 통해 시각을 만족시키고, 사람의 목소리를 통해 청각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오감 중 하나인 후각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향수가 필요합니다. 향수는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가격대도 천차만별로 나뉘어집니다. 향수 추천 글은 추후에 따로 써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향수 추천 글이 완성되기전 미리 팁을 드리자면 과유불급을 떠올리세요. 향이 너무 과하거나, 향이 너무 흔하거나, 향이 너무 독특하거나 이 3가지만 피하십시오. 이 3가지를 만족시키는 향수를 고른 뒤에도 절대 과하게 뿌리지마세요. 손목, 목에 1~2번만 뿌리시기 바랍니다. 향수 뿌린 남자가 매력적으로 다가와지는건 그 사람에 어울리는 향이 은은하게 퍼졌을 때입니다. 이를 명심하세요. 

    3탄 예고

    3탄부터는 운동법, 옷 코디 등과 관련된 얘기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운동법, 옷 코디에 관해서 저는 전문가는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처음 관심을 가졌을 때 전문가들의 조언들을 받아들이는 것이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이는 숱한 많은 남성분들도 공감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경험을 살려 쉽게 최소한의 변화로 바뀔 수 있는 내용들을 써보고자 합니다. 어떤 분들이 이 글을 읽게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꼭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과거의 제가 느끼는 감정과 현재 제가 느끼는 감정들은 극단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매일 드는 감정들 중에 행복한 감정들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매사에 발전하고 싶은 열망을 가지고 있으나, 과정이 힘드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반응(조회수)가 좋다면 화술에 관한 시리즈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추천글

    남자 잘생겨지는법 1탄 - 헤어, 피부, 눈썹

    남자 잘생겨지는법 3탄 - 운동법 어깨깡패 만들기


    말빨 늘리는 법 1탄 - 연상기법

    말빨 세지는 법 2탄 - 첫마디가 가장 중요하다

    말 잘하는 법 3탄 - 비언어 목소리

    여자와 첫만남에 어떤 대화를 나눠야할까?


     

    위의 경침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